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끔씩 인터넷방송을 보다보면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등

큰 건이 한번씩 터지곤 해요 


주로 섹시함 강조하는 여캠에서 많이 

터지긴 하는데, 기절초풍할 일들도 꽤 있네요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워낙 다양한 컨셉으로

방송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가 됐던 것들만 

한번씩 소개드려볼게요~!



이건 보고 진짜 깜짝놀랐던 사건인데요!


BJ가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거닐다가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 제대로 찍었었죠 


바다로 갑자기 시신이 떠오르는 바람에 

시청자도 놀라고, BJ도 놀랐던 사건이에요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진짜라서 더 무섭네요 ㅠㅠ



의도한 게 아니라서 웃긴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도 있습니다 


좀 오래된 건데 아직까지도 떠돌 정도로 

레전드로 남는 사건이에요 ㅋㅋㅋ


요리왕 비룡이라는 분 떡류탄 사건인데 

반응이 진짜 웃겨요 ㅋㅋㅋ


뭐 튀기디가 떡이 폭발하는 사건인데 

2012년 영상인데도 아직도 웃기네요 



마지막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으로는 

AOA 멤버들의 노출사고가 있습니다


민소매 셔츠에 가슴파인 옷을 입은 설현은 

가슴골 노출돼서 당황하고...


타이트하면서 짧은 원피스를 입은 

초아도 본의 아니게 속옷 노출을 했었죠 


시청자도 굉장히 당황스러웠던 사건입니다 



남자분들은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 

혹시나해서 찾아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ㅎㅎ


여자분들 섹시댄스 추거나 하면 찰나의 그

노출 순간이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굳이 찾지 않아도 다 보여주는 방송이 있습니다!!

딱 19세 미만 관람불가의 여캠 라이브방송인데요!


도치티비에서 화끈하게 무료로 감상가능하다고 해요^^

가입만 하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방송사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