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tv 여신 요즘 누가 핫해요?

아프리카tv 여신 요즘 누가 핫해요?



한동안 인터넷방송 안보다가 들어가니까

아프리카tv 여신 순위도 바뀌었더라구요~


예전에는 4대여신이라고 해서 김이브, 이설,

서윤, 도복순등등이 유명했는데요


요즘에는 유명 bj님들이 다른 곳으로 빠지면서

순위가 많이 바뀐 것 같네요 ㅠ


이브님도 유튜브로 가고 조금 허전해진 느낌이 나요 



갑자기 아프리카tv 여신이 궁금해져서 

랭킹이랑 시청자들 반응을 한번 봤는데요!


매번 변동이 있긴 한데 눈에 띄는 분이 

이은혜 bj, 셀리, 베리 이렇게 있더라구요 


특히 이은혜님은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인터넷방송 시작하니까 완전 인기폭발이에요~!!


방송보니까 예쁘다란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프리카tv 여신으로 불리는 분들중에

가장 어린 것 같은 bj융륭!


중학생때부터 방송했다는데 현재 고등학생임에도 

몸매 미모 다 장난없네요 ~~


아직 미성년자라 의상문제 때문에 

정지도 많이 당했다는데요!


갈수록 예뻐진다는 것만 확실하네요 ㅎㅎ



bj이슬이님도 아프리카tv 여신중 하나죠!!


아름다운 미모에 섹드립 최강으로 

남자 팬들이 정말 많은 분이에요


여리여리한 라인에 볼륨 몸매도 한 몫하는 것 같구요 

가을 타는지 이분만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네요


예전이랑 랭킹이 많이 달라졌지만 예쁜 분들이

상위권에 있는 건 변함없는 듯해요 



아쉬운 건 예전보다 아프리카tv 여신 여캠이 

많이 줄어들었단 점인데요!


제재가 좀 심한지라 저도 

자유도가 높은 도치티비로 갈아탔어요 


무엇보다 수위 높은 팬서비스가 있어서 

이왕 볼거면 여기가 훨씬 좋더라구요 ㅎㅎ


성인bj들이 많아서 기존 인터넷방송하고 

분위기가 완전 틀려요! 기대하고 보셔도 됩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프리카tv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