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tv 서아 과거 총정리!

아프리카tv 서아 과거 총정리!



항상 마스크를 쓰고 방송에 나오는 아프리카tv 서아!


원래는 팝콘에서 요가녀로 활동하시던 bj분인데요!

요즘 안보이다 싶었는데 플랫폼을 옮기셨네요 ㅎㅎ


트레이드마크같은 마스크는 여기서도 계속

쓰고 계시는 것 같아요 


저번에 방송하실 때 몇 번 얼굴을 본 적있는데

미모도 장난아니시더라구요~!!



요가로 몸매를 가꾸시는지 라인이나 

볼륨감 차원이 다르네요 ㅎㅎ


키가 170넘으시는데 시원시원한 팔다리 덕분에 

특히 뒤태가 눈길갑니다 


항상 팝콘에서도 랭킹 탑이었는데 변함없이 섹시하게

돌아오신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프리카tv 서아로

활동하고 계시단 건데요...!



팝콘에서는 수위 제재가 없어서 더 요염하고

관능적인 방송이 가능했었는데요!


아프리카tv 서아로 활동중에는 아무래도 이런

모습 기대하기가 힘들죠 


요가녀 시절이 진짜 전성기였는데

이 점은 많이 아쉬운 것 같아요 ㅠ


상위권 비결은 원래 열혈팬이 많은 분이라 

기반이 탄탄해서 금방 인기bj 되신 듯하네요



글래머 몸매에 탄탄한 바디라인은 언제봐도

감탄사가 나올 정도에요 ㅎㅎ


눈매도 정말 예쁘신데 왜 마스크 쓰고 나오시는진

잘 모르겠어요


얼마전에는 bj남순이 100일 방송 축하기념으로 

별풍선 100개를 쐈었는데요!


아프리카tv 서아님은 또 답으로 섹시댄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요즘엔 도치티비 보고 있는데 핫한 분위기는

여전히 그대로더라구요 


아프리카tv 서아님 빠지셔도 신입분들 계속 들어오고

네임드분들도 남아있어서 항상 최고죠!!


실망시키지 않는 성인bj방송이라 

무료로 보기 참 좋아요  ㅎㅎ


섹시방송 중에서도 쎈 수위 보고싶을 때 

적극 추천드리고싶네요^^





#아프리카tv 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