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움짤 시선고정가는 이유~!

bj움짤 시선고정가는 이유~! 



하도 예쁜 분들이 인터넷방송을 하고있다보니

bj움짤도 많이 돌아다니네요


비주얼에 몸매까지 좋은 분들이니

캡쳐해두고 보고 싶은 맘이 드는 것 같아요!! 


전 팝콘 애청자인데 여태까지 맘에 들었던

방송들 짤방 몇 가지 올려보려합니다 ㅎㅎ


소장한 것들 보니까 남자분들이라면 시선갈만한 

그런 캡쳐가 대부분이네요 ㅋㅋㅋ



bj움짤에는 아프리카가 가장 많은 것 같은데요!


몸매가 다 핫해서 그런지 섹시한 모습의

짤방이라던가 이쁜 모습이 주로 있어요 


차이점이 있다면 팝콘은 수위가 더 쎄다는 거!


제가 모아놓은 것들도 대부분 후방주의

해야할만한 수위인데요 ㅎㅎ



실제로 들어가서 시청하면 더 혜자스러운

19방송 때문에 매일 눈호강중이에요!


글래머분들이 예쁘기까지 하니까 안볼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bj움짤보다 라이브영상으로 댓글도 같이 달면 진짜

시간 훅훅 가요!!


여자분들 완전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말씀하시는게 너무 재밌네요!!



소장용으로 bj움짤 몇가지 가지고 있는데 

다 네임드분들이에요 ㅎㅎ


조선생, 사과, 서희 등등 

19방송 뭐볼까 고민되신다면 위에 분들 추천드려요 


밤에 맥주 한캔 까서 시청하면 

하루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더라구요 


다른 시청자들이랑 얘기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



진짜 좋은 구경하고 싶다면 낚시없는 

도치티비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성인bj방송이 요즘 시청률 최고던데 

그도 그럴게 기대이상의 수준 보여주네요 ㅎㅎ


bj움짤만 봐도 아시겠지만 몸매에 뜨거운

포즈까지 완전 레전드에요!


요즘들어서 더 물 만난 고기같던데 

이 기회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bj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