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 후방주의하고 보세요!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 후방주의하고 보세요!



우리나라보다 개방적인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ㅎㅎ


김지희씨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일본은 자료가 더 다양해서 편하더라구요 


볼때마다 뒤 한번 돌아보고 후방주의해서

감상할 정도인데요!


사심 잔뜩 담아서 일본 모델분들 

한명한명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눈에 띄었던 분은 미키 치사키라는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화보에요 


그라비아에서도 등장했었는데 하얀 살결이 

돋보이는 몸매네요 


너무 마른것도 아니고 적당한 몸매가 딱

보기 좋은것 같아요 ~!!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가 

취향 사로잡습니다 ㅎㅎ



사실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화보 사진으로 봤어도

이름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케다 레나도 지나가면서 한번쯤은 본

그런 모델분 같아요 


진짜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소유자이십니다 ㅎㅎ 


분위기에 얼굴까지 다 받쳐주는 분이라 

한번 보고 팬됐어요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화보로 처음 접했던

나가사와 마리나도 최애분 중 한명입니다 


아이돌인데 섹시화보를 자주 찍으시더라구요


밝은 분위기에 청순하면서도 섹시미가 공존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무슨 느낌인지 바로 알 수 있어요 ㅎㅎ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 

사진으로만 봐야한다는 건데요!


예전에 도치티비에서 그라비아 실제 모델분이 

방송한다는 거 보고 시청한적이 있었어요 


19 라이브방송은 처음이었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물론 지금도 잘보고 있습니다 ^^


우리나라분들도 역시 규제가 풀리니까 분위기

금방 뜨거워지더라구요 ㅎㅎ 완전 강추드립니다~





#일본레이싱모델 비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