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bj 순위 탑 다들 어디가셨나요?

아프리카bj 순위 탑 다들 어디가셨나요?



요즘 보면 제가 예전에 봤던 아프리카bj 순위 

탑에 있던 분들이 안보여요 


조금 재밌게 봤다싶으면 어느순간 검색어에

사라져있더라고요 ㅎ ㅠㅠ


아무래도 방송을 접거나 어디 다른데로 가신것

같은데 궁금하네요...


이유는 뭐 아프리카 규제가 너무 빡세다보니까

그런 거라고 추측해요



고정적으로 아프리카bj 순위 탑랭킹되시는 분들은

걱정이 없는 문젠데...


순위 급변동하거나 방송스타일이 좀 자유로우신

분들은 트위치나 도치티비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특히 여캠bj분들이 섹시컨셉 방송에 

제약이 많으니 아프리카를 떠나는 것 같아요 


도치티비가 노출도 수위도 딱히 별다른 

제재가 없는 편이거든요 ㅎㅎ



저도 아프리카bj 순위 찾아보다가 여기 발견했는데 

완전 천국이에요 


팬층이 두터운 편이니까 bj분들이 완전 열일하시더라구요 

노출도 의상도 매번 핫하고 ㅎㅎ


어른들 위한 방송으로는 진짜

실망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방송 플랫폼 필터링이 덜하니까 bj분들 말빨도 

더 재밌어지네요 ㅋㅋㅋ



진짜 아프리카나 다른 인터넷방송 섹시댄스가

애교수준이라면 여기는 볼 거 다볼 수 있네요 


답답한 방송에 지쳤다면 아프리카bj 순위찾아보는것

보다 여기서 화끈하게 즐기는게 좋을것 같아요 


시청자들도 그렇고 bj분들도 시원시원하니

하고싶은 말도 할 수 있구요 ㅎㅎ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확 풀려요!



이래저래 아프리카bj 순위도 그렇고

인터넷방송에 아쉬웠던 점이 참 많았는데요~


노출 화끈하고 bj분들 미모 몸매 아름다운

분들 도치티비에서 대기중이에요 


원래는 이렇게까지안하는데 나중에는 

홀린듯이 팬클럽방송도 보게되더라구요 ㅋㅋㅋ


회원가입 무료고 시청도 다 무료니까

오늘 밤에 꼭 들어가보세요!!ㅎㅎ





#아프리카bj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