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 화보 요즘 핫한 분들 모음

비키니 화보 요즘 핫한 분들 모음



여름 다 지나갔어도 비키니 화보는 여전히

뜨거운 분위기 자랑중이네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분들 몇분 소개드립니다

다들 몸매도 섹시한데 도발적인 눈빛에

포즈까지 완벽해요 ㅎㅎ


날씨는 쌀쌀한데 이분들 덕에 아직까지 후끈하네요

보시고 화보 사진들 꼭 다 찾아보세요~!



첫번째는 시크한 블랙비키니로 시선 모은 

홍민아씨입니다 ㅎㅎ


피트니스모델분이라 그런지 몸매가 S라인에

가슴라인이 특히 두드러지네요 


건강미 하나는 따라갈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임팩트'라는 잡지에서 찍은 비키니 화보고 

백옥같이 하얀피부도 눈에 띕니다 



다음 주자는 '인스타일'잡지에서 찍은 

고우리씨 비키니 화보입니다 


푸른 바다와 모래사장이 배경인데 딱 모범적인

섹시한 자태가 대박이네요 


청순글래머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분입니다 ㅎㅎ

라인이 잡티하나없이 매끈하네요 


무용했다더니 몸매가 타고난거같아요 

여리여리한 자태가 완전 남심 홀리네요 ~



가수 현아도 컴백하니까 예전에 찍은 비키니 화보들이

재조명됐는데요 


인스타에 그냥 사진만 올린건데도 완전 화보삘!

볼륨감 라인, 의상선택까지 완벽합니다!


섹시함하면 완전 원탑 연예인중 하나죠

 

레드립때문에 더 섹시해보이는 화보 많이 

찾아보실 수 있어요 ^^



이렇게 비키니 화보 찾아보다보면 뭔가

더 강렬한게 보고싶더라구요 


그때 딱 정석 순서대로 도치티비에서 여캠 

19금 보면 만족스러운데요 ㅎㅎ


백번봐도 다시보고 싶을정도로 섹시한

분들 정말 많네요~! 수위도 너무 만족스럽구요^^


다들 몸매에 미모, 말빨까지 갖추셔서 

보는 재미가 더해요!! 심심할때 한번 들어가보셔요~





#비키니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