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배드림섹시마로 근황 여기서!!

보배드림섹시마로 근황 여기서!!



한때 인터넷커뮤에서 유명했던

보배드림섹시마로 근황 궁금하네요 


원래 그 커뮤에서 활동하다가 제재가 있었는지

인스타로 옮겼었는데요! 거기서도 정지당했다는 썰이 있네요 ㅎ


옛날에 활동했을때는 남초커뮤니티인데 

몸매 부각되는 사진을 막 올리니까 이슈대박이었죠


일반인이었는데도 인지도는 거의 준연예인급이었어요 



노출이 심한 의상을 주로 입었던 보배드림섹시마로!


항상 외제차에다가 가슴사이즈가 드러나는

옷과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요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솔직히 인정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었어요 


아주 마른 몸매에 비율까지 좋아서 

시선이 계속 가더라구요 



수위가 높은 편이어서 눈살 찌푸려하는 회원들도

있었는데요~ 저격글도 꽤나 있었죠 


보배드림 섹시마로는 이런 악플이나 비판적인 의견에

상관없이 업로드를 계속했습니다 


얼굴은 안나오고 몸매 사진만 올라오는데 

고가 외제차도 눈길 사로잡더라구요 


진짜 어떤 일하시는 분인지 궁금합니다 ㅎㅎ



요즘에는 보배드림섹시마로 근황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모트라인 시승기에 딱 한번 얼굴을 볼 수 있었는데요!

2015년에 스물다섯이라 했으니까

지금은 나이 스물일곱이 되셨겠네요 


젊은 나이에 노란색 카마로 타시는 거 보면

대단한 것 같아요 



내심 눈호강이어서 좋았던 보배드림섹시마로 

이제 볼 수 없게 돼서 아쉬운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인터넷방송 bj분들 19캠으로

대신 달래고 있어요 


동영상인데다가 수위가 더 쎄더라구요 

물론 미모까지 완전 취향저격 ㅎㅎ


아직 모르는 분들은 여기서 좋은구경하고가세요

어플 회원가입만 하면 백퍼 무료입니다^^ 





#보배드림섹시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