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지여닝 소세지 실제 논란!

bj지여닝 소세지 실제 논란!



bj지여닝 소세지 항상 검색어로 뜨는 게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지금은 아프리카에서 엽기+ 여캠 컨셉으로 

인기 bj로 활동하고 계시네요 


논란이 됐던 건 예전에 팝콘에서 방송했을때

내용들 때문이에요 


그중에 하나가 이 검색어에 관한 방송이네요



bj지여닝 소세지 논란은 팝콘이 19컨셉이라

벌어진 일이에요 


어둠의 루트에서 많이 보이는 그런 

방송이 팝콘에서 나오긴하죠 


이때 방송도 소세지로 그런 행위를 

연상시키는 행동을 했었어요 ㅎㅎ


좀 많이 민망한 그런 방송이었죠;;

성인 아니면 절대로 볼 수 없는 그런 ㅎㅎㅎ 



당시 활동할때 섹시함만큼은 최고였던 

bj지여닝 소세지방송입니다 


아프리카로 넘어오시면서 수위가 진짜 

많이 낮아졌는데 이 점은 아쉬워요 ㅠㅠㅠ


지금도 재밌고 충분히 섹시하지만 

그때랑은 비교가 안되는것 같아요 


아프리카는 워낙 규제가 심해서 그러려니 하지만...

아쉬운 맘에 다른 bj분들도 한번 찾아봤네요



저는 팝콘티비랑 연계된 도치티비에서 

bj지여닝 소세지방송같은 자료 찾아볼 수 있었어요 


팝콘이랑 연계됐는데 끊김도 없고 

고화질에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여기서 취향인 분들 많이 보고 있습니다^^


제재가 없으니까 bj분들이 자유롭게 

섹시함 끝판왕 보여주시네요 



bj지여닝 소세지방송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서

자료한번 찾아보시면 될것 같아요 


같은 급의 19 라이브방송들 다양하게

시청해볼 수 있답니다^^


다들 코피 팡 터질만한 방송들인데 

무료니까 요즘 시청자들도 늘고 있더라구요 


남자분들 진짜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 시청해보세요!!





#bj지여닝소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