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숙집 아줌마 편안한 방송~

하숙집 아줌마 편안한 방송~ 



하숙집 아줌마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같은 게 참 많은데요!


딱 거기 어울리는 이미지의 분을 인터넷방송에서

우연히 발견할 수 있었네요 ㅎㅎ


얼굴은 되게 동안이시고 예쁜데 방송으로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주시는 것 같아요 


나름 섹시 컨셉 방송이신데 입담위주라서 

얘기 듣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bj분 닉네임은 사실 맘에 안들어서 

저 혼자 하숙집 아줌마 방송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연륜이 있으시다보니까 20대 방송하고는 

다르게 화끈한 매력이 중독적이에요 


질질 끌거나 답답한 거 없이 방송을 

매끄럽게 잘 진행하시더라구요 


여러가지 공감가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고민이나 

사는 얘기들 조언도 잘 해주세요 



아재 시청자분들도 하숙집 아줌마 방송 진짜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령대 비슷하고 또래 친구다보니까

정서적으로 더 친밀감을 느끼시나봐요 


예쁘다란 댓글이 진짜 많고 ㅋㅋㅋ 회사에서 

힘들었던 얘기, 아내랑 있었던 일 이런 얘기들 

털어놓으시고 위로받고 갑니다 



분위기가 훈훈하거나 유쾌하게 흘러가서 

보다보면 시간이 훅가요 


바쁘거나 혼자 있는 시간이 요즘 많은데 

이게 또 하나의 소통창구더라구요 


여기서 20대분들 여캠도 보고 그러는데 

하숙집 아줌마 방송은 또 느낌이 달라요 


편안하게 속 썩였던 얘기들 털어놓고 스트레스가 조금씩 

풀리네요 ㅎㅎ



성인 남자들 대상으로 한 방송인만큼 섹시한 

매력까지 갖추신 하숙집 아줌마 방송입니다 


몸매가 40대신데도 완전 대박이세요 ㅎㅎ

중년 아재분들한테 진짜 보약같은 방송이에요


오히려 젊은 bj들 방송보다 매력있네요


도치티비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까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숙집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