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줌마 몸짱대회 라인이 살아있네요

아줌마 몸짱대회 라인이 살아있네요



아줌마 몸짱대회를 아시나요? 일반적으로 하는 보디빌더

대회와는 다르게 나이가 있어도 도전할 수 있는 대회인데요!


몸매 좋으신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나이가 있을수록 이런 몸매, 동안 얼굴 관리하기 쉽지

않은데 감탄하게 됐어요 


이런 대회는 근육 막 있고 그런 건줄 알았는데 

적당히 균형잡힌 몸매 보는 곳도 있네요 



아줌마 몸짱대회 찾아보면 놀라운 사실들을 

정말 많이 발견할 수 있어요 


어떤 분은 원래부터 몸매가 좋았던 게 아니라 

짧은 기간에 노력해서 몸짱되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한분은 갱년기 이겨내려고 운동을 시작했는데 

비포 에프터가 완전 대박이었어요 


전에는 전형적인 아줌마체형이었다면 지금은 

건강미 넘치는 근육까지...! 완전 멋있어요 ㅎㅎ



아줌마 몸짱대회 검색하면 정다연씨도 

연관검색어로 같이 뜨더라구요 


원조 몸짱으로 피트니스대회에서도 꿀리지 않는

각선미가 돋보였어요 


사진을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한컷에 포즈

취했을 뿐인데도 포스가 대박이에요 


리즈시절 사진은 진짜 헉소리날 정도로 탄력있는 

몸매와 잘 잡힌 복근이 보이네요



아줌마 몸짱대회 모델분들은 몸매덕분에 체형뿐만

아니라 분위기 자체에서 고혹적인 매력까지 생긴 것 같아요 


이게 그냥 유지되는 게 아니라 노력의 산물인데 

그래서 그런지 더 신기하더라구요 


20대만큼 젊어보이는 분들도 많아서 

자꾸 보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 


나이 추측하다보면 깜놀하는 경우가 진짜 많아요 ㅋㅋㅋ



아줌마 몸짱대회 찾다가 발견한 사실인데 

요즘에는 나이있으신 분들도 인터넷방송을 하시더라구요 


입담 되거나 몸매, 얼굴이 받쳐주는 분들은 

이쪽으로 많이 나오시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을 일인데 신기하네요 ㅎㅎ 


궁금하면 도치티비 들어가시면 나오니까

한번 시청해보세요!





#아줌마 몸짱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