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줌마 개인방송 여기서 볼 수 있어요!

아줌마 개인방송 여기서 볼 수 있어요!



요즘에는 아줌마 개인방송도 도치티비라는 곳에서

방영을 하고 있네요 


젊은 사람들만 인터넷방송하는건 아닌가봐요 ㅎㅎ


후기글 보고 그냥 한번 들어와본건데 나이대 좀

있으신 분들도 간혹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에는 좀 의아했는데 보다보니 내용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저는 호기심에 아줌마 개인방송 들어가본건데요!


어떻게 진행하시나봤더니 입담이 찰지시고 

방송내용이 흥미롭더라구요 


방송에 수위제한이 없어서 그런지 부끄러운 내용도

거침없이 얘기하시고 ㅎㅎ 


댓글보니까 나이 좀 있으신 분들도 

같이 소통하고 그러시더라구요 



덕분에 30~40대분들은 조금 편하게 

여캠방송을 마음껏 보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줌마 개인방송도 있고 20대 방송, 30대 연령층도

다양하니까 선택권이 많거든요


철저하게 닉네임이라 익명도 보장되고 ㅎㅎ


예쁜 여캠 bj분들한테 고민 한번 털어놓으면 

그날 하루가 편해지더라구요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면 사는 외로움도 좀 가시는

것 같고~ 무엇보다 아줌마 개인방송 bj분들이

이야기를 잘 들어주세요 


나이 먹을수록 어디 고민거리, 사소한 얘기들 

털어놓을 데가 없는데 좋네요 


사실은 저도 나이가 적은 편은 아니라 

이분들 얘기가 참 많이 공감돼요 


혼자 술한잔 기울이면서 방송시청하면 적적하지도

않고 딱 그날 하루 마무리하기 좋더라구요



어른들 위한 아줌마 개인방송이다보니 가끔

좋은 구경도 할 수 있어요 ~!!


진짜 어른들만 볼 수 있는 그런 ㅎㅎ 

노출이나 그런 게 있는데 정도가 생각보다 쎄네요 


요즘따라 날씨도 쌀쌀해지고 외로움도 점점 

심해지는데 이걸로 달래고 있습니다


도치티비라는 곳인데 여기 물이 좋네요^^





#아줌마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