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섹시화보 탑순위 뽑아봤어요

한국섹시화보 탑순위 뽑아봤어요



섹시한 컨텐츠같은 경우는 일본이나 서양쪽이 

많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한국섹시화보도 만만치 않은 주자들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약 수위부터 강한 것까지 있으니까 꼭 

후방주위하고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첫 주자는 새롭게 돌아온 섹시퀸 현아에요 



맵스 9월호에서 선보인 이번 한국섹시화보는

몽환적인 매력이 있더라구요 


섹시를 넘어서 예술적이라고 해야하나 

현아의 매력을 잘 살린 역대급화보였어요 


레드립과 살짝 흐트러진 머리가 이전과는

확실하게 다른 분위기를 내뿜어주네요 ㅎㅎ


컴백하면서 이미지변신 제대로 한것 같아요 



다음은 역시 맥심! 하고 감탄하게 되는 루이

수영복 화보입니다 ㅎㅎ


타이트한 레드 수영복의상이 파격적이네요 


첫 화보촬영이라는데 포즈가 진짜 화끈한것 같아요 

뒷태 볼륨까지 받쳐주는 몸매가 최고입니다 


한국섹시화보 수위 좀 있다 싶으면 거의

다 맥심인듯 싶네요 



이파니 비키니화보도 이번에 새롭게 나왔어요 

원조 섹시모델답게 프로의 모습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피부도 하얗고 마른 몸매가 돋보이는 한국섹시화보입니다


군살없이 완벽한 라인에 부드러워보이는 

살결이 그대로 드러나네요 ㅎㅎ


아름다운 몸매에 웹툰작가,미니앨범까지 발매

하면서 점점 팔방미인으로 거듭나는 것 같습니다



한국섹시화보 보다보니 날씨 선선해지면서 

외로움도 점점 커져가네요 ㅠ


재미삼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성인 bj들

방송을 알게 되었는데요


수위가 쎈 라이브동영상이라 화보하고는 굉장히

다른 묘미가 있더라구요 


이것도 같이 추천드리고 싶어 알려드립니다^^

섹시한 포즈나 자극적인 컨텐츠가 사람 홀리네요 ㅎㅎ





#한국섹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