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섹시화보 논란 속의 바로 그 화보!

아이유 섹시화보 논란 속의 바로 그 화보!



청순한 이미지의 국민여동생 아이유도 

섹시화보를 찍은 적이 있었는데요!


데뷔 초반에는 줄곧 귀여운 이미지, 청순한 컨셉

고수하다가 요즘에 섹시미 컨셉 많이 하더라구요 


나오는 노래마다 히트고 미모도 점점 예뻐지고 있는것 같아요


흰 피부때문에 밝은 의상입으면 더 화사하고

섹시미가 드러나요 ㅎㅎ



처음에는 컨셉이 완전 바뀌어서 적응안되다가

이젠 마냥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유 섹시화보 지금보니까 꽤 많이 있네요 


물랑루즈 여주인공 컨셉으로 찍은 화보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시스루에 블랙컬러 헤어가 굉장히 강렬하더라구요



평소 의상도 보면 은근히 섹시함 강조한 것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최근에는 방송에서 이너웨어입은 모습이 나와 

11자 복근이 공개됐는데요!


꾸민듯 안꾸민듯한 당시 상황과 다르게 너무 

섹시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아이유 섹시화보도 좋지만 내추럴한 모습도 

역시 좋습니다~~!



원래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의 아이유도 무대 

올라가거나 화보찍을 땐 180도 달라지네요


요즘에 섹시퀸 이효리랑 같이 방송 찍으면서 

아이유 섹시화보같은 이슈가 재조명되는 것 같아요 


시스루 드레스에 도발적인 포즈 지은

마리끌레르 화보가 정말 대박이었죠 


특히 카메라 응시하는 그 눈빛에 반할 뻔했어요 



여담으로 아이유 섹시화보 찾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요 


찾아본 인터넷방송에 아이유같이 상큼한 과즙상

bj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직접 아이유 보긴 힘들지만 이렇게라도 

핫한 열기 느껴봅니다 ㅎㅎ 


언제나 파격적인 방송덕분에 좋은 구경 많이하고 가요^^

수위가 진짜 타인터넷방송 비해서 장난없더라구요 





#아이유섹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