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현 섹시화보 관능미가 철철

설현 섹시화보 관능미가 철철



연예계 글래머 대표주자 설현 섹시화보 보셨나요?


청순한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녀서

화보에도 그 매력이 뿜어져나오더라구요 


항상 잘 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컨셉이 정말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인스타그램 구경갔다가 눈호강하고 온 것 같아요 



평소에 인스타그램 설현계정 눈팅하고 있는데

일상글 뿐만 아니라 설현 섹시화보도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사진이 하나하나 다 감각적이라 계정 자체가

하나의 예쁜 사진집같아요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B cut이란 제목으로 웨딩드레스와

진한 화장이 특색인데요!


팔쪽이 시스루고 타이트한 느낌의 흰색 의상이에요



노출이 있는 건 아니지만 고혹적인 눈빛이 

대박인 설현 섹시화보입니다 


항상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설현은 청순함과

섹시미가 공존하는 미인같아요 


의상 체인지 때마다 눈빛이며 분위기도 달라져서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몸매가 받쳐주니

너무나 예쁘더라구요 



가수로 활동할 때와 설현 섹시화보 찍을때의

분위기는 180도 달라지는데요!


타고난 기럭지에 철저한 몸매관리가 더해지면서

아름다운 각선미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길 가다가 설현 판넬 보면 매번 군살없이 

완벽한 몸매 때문에 감탄하게 돼요~


미모도 그렇고 타고났다고 할 수 있네요 ㅠㅠ 


 

최근에 보는 방송 bj분도 설현 섹시화보만큼

분위기가 장난없더라구요  


몸매가 탄탄하게 잡혀 있고 미모도 여신급입니다 ㅎㅎ


장난으로 설현 닮았다고 댓글 다는데 

성격도 친근하셔서 아니라고 막 부정하시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 핫한 분위기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 한번 들어가보세요!





#설현섹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