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연예인 방송사고 희귀한 자료

여자연예인 방송사고 희귀한 자료



여자연예인 방송사고 자료가 희귀하더라구요!


요즘은 다 녹화방송이라 검열이 

좀 심한 거 같아요 


가끔 가다 자료 발견해도 거의 의도적인

노출이 대부분인데요!


유튜브에도 고전 여자연예인 방송사고만

많이 있더라구요... 


최근 거는 발견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ㅠ



결국 포기하고 생방같은 거 찾아보다가 

인터넷방송에도 입문했는데요!


여기가 약간 마이너하고 라이브로 진행되는 

곳이라 여자연예인 방송사고같은 게 많더라구요 ㅎㅎ


19컨셉 방송으로 진행되는 곳인데 

노출 사고가 안일어날 수가 없는듯해요 ㅋㅋ


얼굴 이쁘고 몸매는 착한 분들이

화끈하게 벗어주시네요~!!



예전에는 방송에서 약간의 노출, 순간적인 

실수는 그냥 넘어가곤 했는데요 


요즘엔 노출로 걸리기라도 하면 제재가 

심해서 그런지 자료가 많이 없더라구요


인터넷방송도 성인대상아닌데는 여자연예인 방송사고

같은 bj노출도 규제 엄청 심하고요 


여기는 완전 개방적인 분위기라 

은밀한 곳까지도 화끈하게 공개되네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끝까지 가는 

방송은 처음봤어요 ㅎㅎ


그렇다고 야구동영상이랑은 좀 다른게 

비밀스러운 맛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 공개하는 것도 아니고 애태울듯 아쉬울 정도까지

은근한 매력이 있어요 ~!!


다들 예뻐서 여자연예인 방송사고

보는 줄 알았네요^^



요즘 머리긴 뉴비분 방송 보고 있는데 

모텔에서 방송진행하시더라구요 ㅎㅎ


가슴골 진짜 대박이고 살짝 새침하면서도 귀여운 

웃음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생방송이라 의도치않은 부분에서도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여자연예인방송사고보다 노출 빈도도 많고 

수위가 대박이어서 만족스럽네요^^ 








#여자연예인방송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