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반인 몸매갑 요즘 많이보이네요!

일반인 몸매갑 요즘 많이보이네요!



연일 폭염이 계속되면서 몸매드러나는 

옷 입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냥 거리만 돌아다녀도 일반인 몸매갑처럼

보이는 분들이 계속 보이는데요!


제 생각엔 요즘 워낙 다이어트식단이나

운동관리 프로그램이 잘돼있어서인듯 하네요 ㅎㅎ


덕분에 더워서 힘들지만 눈호강으로

행복하기도 한 여름 보내고 있어요 



푹푹 내리쬐는 온도때문에 밖에 잘 

안나가게되는 여름!


에어컨틀어놓고 이불속에만 틀어박혀있다보니까

새로운 취미가 하나 생겼습니다 ㅋㅋㅋ


sns로 세상구경하고 밀린 드라마도 보고~

퇴근하면 시원한 캔맥하나에 

누워서 푹 쉬는게 최고네요


페북이나 인스타보면 여름화보같은 

일반인 몸매갑분들도 많이 보여서 

피서온 느낌도 들고요 ㅎㅎ



이것저것 많이 찾다보니까 재밌는 것들도

많이 발견하게 됐는데요 


게임이라던가 인터넷소설읽기라던가 

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인터넷방송보기도 그중에 하난데 

최근에 새로운 장르를 다룬곳을 발견했어요!


좀 민망할 수도 있는데 성인들

위한 방송국이에요 ㅎㅎ 일반인들이라고

안믿길만큼 예쁘고 몸매갑인분들 많네요 



처음엔 sns에서 보고 혹해서 들어갔다가

바로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이런 19한 컨텐츠

보기 힘들잖아요 ㅎㅎ


여긴 완전 그쪽컨셉 전용이고 어플로

간단하게 볼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일반인 몸매갑이신 분들 이쪽에서 모여

방송하시는 듯해요 



제가 좋아하는 bj분 알리고싶어서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ㅎㅎ


도치티비에서 핫한 방송 감상가능하고 

bj조선생 꼭 찾아주세요!


매번 뜨거운 방송 보여주셔서 이거

본지 얼마안됐는데도 팬이 됐답니다!


파격적인 방송이 진짜 상상이상이에요~!!





#일반인 몸매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