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섹시화보에 한국인 등장?

일본섹시화보에 한국인 등장?



일본섹시화보하면 그라비아쪽이 가장 

알아주는 매거진이죠!


여기에 미녀골퍼 안신애가 등장한다는 후문입니다

한국인이 그것도 골퍼가 출연할 줄은

몰랐는데 대박이네요 


실력이 뛰어난 선수인데 어쩌다가 

섹시 모델이 됐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많고 몸매도 받쳐주니

자연히 찍게 된것 같아요



예전에 한국판 맥심도 찍었는데 

그때도 반응이 핫했었죠 


프로골퍼답게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가

눈에 띕니다 ㅎㅎ


거기에 이목구비 뚜렷한 예쁜 얼굴까지!

일본섹시화보 찍을만도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타이트한 드레스입을때가

가장 아름다우셨던 것 같아요 



거의 모든 남자들한테 필수 아이템인

맥심에 이어서 일본섹시화보까지 찍다니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운동에 좀 더 집중하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적절히 잘 대처했더라구요


골프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찍었을뿐

다른 의도는 없었다고요 


실제로 일본에서 공동 16위할만큼 

실력도 충분히 있는 선수에요 


앞으로 경기영상도 조금씩 챙겨봐야겠네요 ㅎㅎ


일본섹시화보도 좋긴한데 정지해있는 

컷이라 좀더 다양한 매력을 보고 싶거든요 


원래 맥심이나 그라비아등 화보를

즐겨보긴 했는데 영상에 비할 바는 못되는 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므흣한 정보를 찾다보니까 

영상 관해서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됐는데요!



섹시방송 위주인 도치티비에서 그라비아특집으로 

일본섹시화보 모델 분들을 출연시켰더라구요 


저는 안타깝게도 늦게 입문해서 라이브로

모델분들 방송하는걸 놓쳤네요 ㅠㅠ 


애청하다보면 언젠가 또 기회가 있을테니

꾸준히 들어가봅니다 ㅎㅎ... 


우리나라 글래머분들은 여기 다 모여계신지라

일반 분들 방송도 끝내주거든요~ 


물론 미모도 여신급입니다^^ 한번 보시라고 

꼭 추천드리고싶네요





#일본섹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