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시엉덩이 수위높아 대박~!!

섹시엉덩이 수위높아 대박~!!



요즘은 섹시한 엉덩이 애플힙이 대세죠


저는 글래머분들도 좋지만

그중에서도 뒤태미인분들이 눈길이 가네요 ㅎㅎ


타이트한 바지나 의상입으셨을 때 

드러나는 그 몸매가 정말 매력적인듯해요 


자주 보는 여캠bj분들 섹시댄스나

야릇한 포즈취하실 때가 많은데 자동반응하게 되네요



특히 제가 찾는 도치tv가 수위가 높아서 

노출제한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섹시한 엉덩이에 육감적인 몸매 지닌 분들이

그러시면 ㅎㅎ 너무 좋은것 같아요 


어른들이 많이 보는 방송이라 

확실히 수위가 다른데하곤 비교불가네요 


몸매뿐만 아니라 미모도 열일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눈호강 항상 풀코스로 즐기고 갑니다ㅋㅋㅋ



그 매력에 홀려서 저도 몇군데 자주보는

bj채널이 생겼네요 


의상, 말빨, 춤솜씨, 섹시미 다 최고입니다 

여기는 밤낮없이 핫한것같아요 


댓글들 반응도 항상 뜨겁고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방송수준에 감탄하고갑니다


한눈에 봐도 운동꽤나 하신것같은 

섹시한 엉덩이 대박이에요 ㅋㅋ



방송하시는 분들 예쁘거나 비율좋은 부분도 있지만

항상 최고의 모습만 보여주시려 노력하더라구요 


실제로 섹시한 엉덩이 만들려고 

먹는 것도 줄이고 운동 열심히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bj분하고 직접 댓글로 소통하면서

알게 됐는데요~!!


계속 대화하다보니까 정도 들고 ㅎㅎ

어느새 고민거리도 풀어놓을 수 있어서 좋네요 



처음에는 섹시엉덩이 구경하려고 시청했는데

생각보다 bj분들 마음씨도 너무 곱더라구요 


할땐 확실하게 섹시미 뽐내시다가도 

금방 소통모드로 돌아가곤 하는 매력둥이들 덕분에 

오늘도 방송시청하게 됩니다^^


좋은 건 널리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정보공유해요! ㅎㅎ


가입하시고 19+ 보시면 저처럼 좋은 

구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구요!





#섹시엉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