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양섹시글래머 남자들의 로망!!

서양섹시글래머 남자들의 로망!!



원래 sns에 관심없었는데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인스타를 꽤 많이 하더라고요


하다보니 재밌어서 남들 타임라인 

구경도 하고~ 틈틈이 제 셀카도 올리고 있습니다


어느날은 심심해서 서양섹시글래머를

검색해봤는데 이게 월척이었어요ㅎㅎ


예쁜 분들이 Selfie 업로드하는데 

하나같이 제 취향이에요



딱히 연예인들이 올리는 게 아니라 

일반인 분들이 올리는거라 더 눈길가네요


알고보니까 섹시 인스타검색도 사람들이

꽤 많이하고 있었어요 


서양섹시글래머같은 경우는 본인들이

알아서 올리는 경우가 많아서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하다보니까 

뭐 검색할때 유용한 것 같아요 



서양섹시글래머를 엘프녀라 많이 부르기도하죠


여신이랑 비슷한 의미인데 미모가 

엘프 요정처럼 예쁠때 쓰는듯 하네요


청순하고 여리여리하면서도 섹시미까지

느껴질때 별명처럼 따라붙더라구요


저번에 인스타그램하다가 여기 딱 어울리는

미녀분 발견했는데 그대로 심정지할뻔했어요 ㅋㅋㅋ



이국적인 외모도 그렇고 서양섹시글래머에

대한 환상같은 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가봐요 


가끔보면 마음도 힐링되고 세상에

참 예쁘신 분 많다는 게 새삼 느껴지더라구요 


요즘에 또 인스타그램말고도 섹시방송이란

신문물 발견해서 챙겨보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미모 되고 성숙한 매력 물씬 풍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서양섹시글래머같은 자료찾다가 발견한 

방송인데 영상이라 더 생생합니다


섹시방송하면 조금 민망한 댄스 추는게 

전부인줄 알았는데 아예 수위를 올린 곳도 있더라구요


방송하시는 분들 기본 d컵이상인게 진짜 대박이에요 ㅋㅋㅋ


남자분들 보면 코피흘리실 거라 장담합니다 ㅎㅎ

몰래 살짝 정보공개하고 갈게요!





#서양섹시글래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