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BJ순위 이번 달은??

아프리카 BJ순위 이번 달은??



오랜만에 아프리카 BJ순위를 확인해보니

이달의 BJ라는 것이 뜨더라구요 


저번달 활동내역 기반으로 선정된건데

새로 보는 신입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역시나 여캠분야가 핫하네요 ㅎㅎ


이번에는 고이나라는 분이 핫여방송

이달의 비제이가 됐어요!! 


방송보니 완전 심쿵상이시더라구요 ~~!!



전체 아프리카 BJ순위는 역시나 자주보던

네임드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인BJ순위쪽에 여캠이 

유독 많았는데요!


BJ이소율님이나 지여닝님이 눈에띄네요


두분다 섹시방송으로 인기를 

얻고 계시는 분들이에요 ㅎㅎㅎ



요즘에는 새로 생기는 플랫폼이 많아서

아프리카 bj순위변동이 자주 일어나는것 같아요


트위치나 팝콘으로 빠지거나 아니면 

아프리카로 오시거나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지여닝님도 원래는 팝콘에서 방송하시다가

이쪽으로 온 케이스이죠!


방송 성향에 따라서 자기에게 맞는

플랫폼을 찾아가는 추세인듯합니다.



아프리카bj 순위가 계속 바뀌고 떠나가는

비제이가 많아졌어요 


규제가 심해지면서 재미가 반감된 

것도 사실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요즘 유튜브나 다른

인터넷방송국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성인인지라 좀 핫한 방송을 보고싶을때도

있어서 도치티비라는 곳을 가끔 들어가기도해요



지금까지 봐왔던 여캠방송하고는 

수위가 남달라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밤되면 예쁜분들이 슬슬 나타나서 

정말 재밌는 방송을 진행하세요


아프리카 bj순위체계같이 여기에도 

비제이분들 랭킹이 있는데요!


순위가 높을수록 방송이 더욱 농염해진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프리카bj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