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래머bj 다 어디에 계신가요?

글래머bj 다 어디에 계신가요?



저는 며칠전까지 글래머bj 개념을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요~!!


친한 친구가 이걸 알려줘서 지금 아주

잘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섹시하신 분들이 라이브로 화끈한 방송을

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었어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걸 후회하고 있네요 ㅎㅎ



처음 방송 켤때만 해도 제목만 요란하지 

얼마나 과감하겠어 하고 들어간건데요~!!


여기는 진짜 글래머bj들의 

므흣한 방송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낮에는 일반 방송이 주로 진행되고

밤이면 어른들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타 인터넷방송국과 달리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서 좋네요~!!




글래머bj분들하고 1:1소통하기도 

쉽지 않은데 여긴 그런점이 잘되더라구요


심심해서 몇마디 채팅창에 쳐봤는데 

바로바로 대답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궁금한 점 물어봐도 되고 일상이야기

해도 되고 웬만한건 대답 잘 해주시더라구요


몸매랑 얼굴에서 한번 반하고 

세심한 부분에서 또 매력얻고 갑니다 ㅎㅎ



요즘같이 덥고 습한때에는 밖에 나가기도

엄두가 안나죠~!!


집에서 시원하게 방송 볼 수 있으니까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어요~~


글래머bj뿐들 아니라 일반 음악방송,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까지 볼 수 있어서 이게 

완전 시간도둑입니다~!


심심할 때 뭐해야되나 걱정이었는데 

핫한 여캠도 보고 완전 일석이조에요



주말에 잠깐 누워서 로그인하고 방송

켜기만 하면 끝!


우리나라에서 섹시한 글래머bj분들 제대로

방송하는 거 보기 힘든데 여긴 진짜배기네요


수위가 갈수록 치솟더니 여캠bj분들

팬서비스가 점점 과감해지고 있어요 ㅎㅎ 


섹시방송 확실히 기존에 보던 거랑 다른 

느낌이 나서 좋네요^^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드리고싶습니다!





#글래머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