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지여닝 소세지 너무 궁금한 그 정체!

bj지여닝 소세지 너무 궁금한 그 정체!



아직도 뜨거운 감자로 남아있는 bj지여닝 소세지 사건!


지금은 아프리카로 넘어가서 건전하고

재밌는 방송을 진행하고 계시는 분인데요!


예전에는 도치티비란 곳에서 활동하면서 

섹시bj로 문제가 많았던 것 같아요 


지금도 섹드립정도는 하고계시지만 

당시에는 차원이 달랐던 수위네요


궁금하니까 한번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



아마 저처럼 섹시방송 자주 찾아보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다 아실텐데요~


지금 영상은 모두 삭제됐고 논란만 

남아있는 상태에요 


bj지여닝 소세지하면 딱 떠오르는 그것과

관련한 방송을 진행했던 것 같아요 


수위가 너무 높아서 아직까지도 회자

되는 논란중 하나인데요 



지금은 bj지여닝 소세지영상을 찾아볼 순없지만

그때 방송했던 곳은 아직 남아있어요 


예상했던대로 섹시방송 관련해서는 

잭팟인 인터넷방송국입니다


웬만한 걸로 만족못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야말로 정착하실 수 있을듯해요 


도치티비라는 곳인데 렉으로 끊기지도

않고 여캠방송 수질이 좋네요



bj지여닝 소세지 실시간으로 못본게

정말 아쉬운데요~!!


지금 아프리카 보면 확실히 연예인 데뷔

해도 될만큼 예쁘더라구요 


이분 원래 방송했던 도치티비 시청중인데 

미모 뛰어난 분들이 한두분이 아니세요 


섹시한 여캠방송인만큼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기본으로 갖고들 계시구요 



원래는 저도 bj지여닝 소세지찾다가 

알게 된 정보인데 빠져들게 되네요 ㅎㅎ

 

여자bj분들 매력이 각각 다르고

방송 스타일이나 수위가 다달라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혼자가 아니라 여럿이서 같이하는

섹시방송도 인기더라구요


직접 봐야 느껴지는 핫한 분위기! 

추천드리고싶습니다^^





#bj지여닝소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