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뀨블링 2억사기 사건전말

bj뀨블링 2억사기 사건전말



아프리카tv는 누구나 방송할 수 있다는 

점이 때로는 독이 되는것 같기도 해요 


생방송이라 논란이 항상 끊임없는데

이번에도 bj뀨블링 사건이 터졌네요 


항상 파란만장한 아프리카에서 이번엔 

피해금액만 2억인 사기사건이 일어났어요 


얼굴 되게 귀엽고 착하게 생기신것

같아 그럴 사람으로는 안보이는데 말이죠 ㅠ



보니까 피해금액이 2억 넘게 예상된다고도 하네요


동료bj들한테 bj뀨블링이 여기저기서 돈을 꾸고 

갚지않은게 사건의 발단입니다


장기간 돈을 갚지 않으니 해명방송을

하긴 하는데 이게 다 거짓이었던거죠 


내용은 현재 한 열혈팬에게 사기를

당해 빌린돈과 자신의 돈을 모두 잃었다는 건데요



동료와 친구들의 돈을 갚는다고 

이야기했지만 미심쩍은 정황이 많은 상태에요


bj제시가 또다른 저격글을 올려서

사건이 더 혼란스러워진 상황이거든요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다시보기방송이

지금은 전부 삭제되어있네요


bj뀨블링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는데

사건 스케일이 꽤 큰것 같습니다



어느 쪽 말이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논란이 어느정도 잦아들고 있는 추세에요 


bj뀨블링 최근까지만해도 다른 bj들이랑

합방했던 방송은 남아있는데요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워낙 논란이 많은 아프리카고 사기사건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는 점이 씁쓸하네요


bj뀨블링 말이 사실이라면 사기꾼 잡고

다시 재기해서 갚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섹시방송보려고 다른 플랫폼이용하긴

하지만 예전에 아프리카에서 비슷한 일이 있었거든요


지금 시청하는 플랫폼은 확실히

전보다 클린해서 좋긴 한데요!


19 방송은 따로 있어서 나이대도 확실하더라구요 ㅎㅎ

이거 궁금하신 분들위해서 링크만 따로 남길게요~!






#bj뀨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