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이슬이 남심유혹하는 비키니!

아프리카 이슬이 남심유혹하는 비키니!




아프리카 이슬이BJ 풍만한 볼륨감과

S라인 바디덕에 섹시미가 넘쳐흐르는데요!


가슴골 드러나는 의상도 충분히 핫한데

이번에는 비키니사진을 공개했더라구요


뽕같은 거 필요없다며 과감한 발언을

했었는데 이게 F컵의 위엄이다싶네요 ㅎㅎ


드러날듯 말듯 아슬한 수위가 

이 분 방송의 매력인 것 같아요 ^^



평소에 방송할때도 몸에 달라붙는

밀착의상이나 섹시미가 부각되는 의상을 

선호하는 아프리카 이슬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비키니는 

정말 섹시 그 자체더라구요


뽀얀 피부에 풍만한 가슴이 

드러나서 맥심화보라도 찍으신줄 알았어요 



여담이지만 예전에 아프리카 이슬이BJ가 방송

정지를 당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가 바디로션을 발라서였어요 ㅎㅎ


누가 그부분만 캡쳐해서 신고를 했는데

핫바디때문에 그냥 로션바르는 것도 야해보였나봐요


그만큼 아프리카에서는 독보적인 

섹시 BJ인데요~!! 



전 여캠은 이정도까지가 마지노선인

줄 알았는데 더한 게 있더라구요 


아프리카 이슬이같은 몸매에 외모

입담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방송!


여기에 섹시함을 넘어 도발적인 

분위기까지 풍긴다면 금상첨화겠죠 ㅎㅎ


도치티비가 이런 섹시BJ분들 방송은

전문으로 하고 있더라구요 



아프리카 이슬이방송은 규제가 심해서

가끔은 아쉬울때가 있었는데요


이게 풀려버리니까 표현하는 컨텐츠도

더 다양해지고 볼거리가 늘어나네요 


여캠을 제대로 볼 생각이라면 눈치

보지않고 맘껏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도치티비가 좋은것 같아요 


화질도 다른데보다 뛰어나고 진짜 핫한

방송은 여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프리카이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