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나운서 몸매 볼륨감이 장난없네요

아나운서 몸매 볼륨감이 장난없네요 



자기관리 철저한 아나운서들은 몸매도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사람이 완벽하기가 쉽지 않은데 

섹시하기까지 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직업 특성상 단정한 옷을 주로 입으시는데도

숨겨진 섹시미가 ㅎㅎ 볼륨감있는 분들 특징이 

티셔츠만 입어도 드러나는거죠~~!


이런분들은 어쩌다 한번 뉴스말고 일반방송 나올때

계속해서 보게되는 매력이 있어요~!



요즘 눈여겨보는 분은 바로 홍민정

아나운서인데요!


출발드림팀할때 슬쩍봤는데 아나운서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래쉬가드입으니까 감춰졌던 바디라인이

드러나면서...관련 짤도 생겼더라구요 


여기에 물에 젖어도 완벽한 미모까지~!!

삼박자가 제대로였던 방송이었어요



이렇게 날씬한데 볼륨감은 그대로 

간직한 아나운서 몸매는 처음이에요!


허리는 진짜 쏙 들어갔는데 나올 곳은

풍만하게 드러나네요 


알고보니 홍민정 아나운서 예전에

파격적인 속옷화보도 찍으셨더라구요


그거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블랙으로 통일한 느낌이 훨씬 고혹적이었어요



아무리 아나운서 몸매가 좋아도...

속옷화보 찍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죠


단아해야된다는 이미지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 이럴때마다 아쉬움이 느껴지는 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나머지 2% 부족한 건 

다른 곳에서 채우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방송이 그렇게 핫하더라구요  



페북만 봐도 좀 야시시하다싶은 광고는

거의다 라이브방송...!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기대 이상이더군요 ㅎㅎ


아나운서 몸매 보는 것도 좋고 

여기서 더한 매력 지니신 분들 보는 것도 

만족스럽네요~!!


수위제재가 거의 없어서 방송수준이 

끝내주더라구요!! 그냥 어플만 있으면 되니까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나운서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