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연예인 화보 과감한 모습들!

여자연예인 화보 과감한 모습들!



여자연예인 화보의 꽃은 비키니와 란제리

부문에서죠~!!


개인적으로 취향인 것들이 있어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ㅎㅎ 


배우들이 화보찍을 때 눈빛은 장난아니더라구요

섹시하고 고혹적인 눈빛이 남심 제대로 홀리네요


몸매도 분위기도 매력도 다 다른 란제리화보들!

후방주위하시고 눈호강하시길바랍니다^^



섹시한 눈빛은 강소라 Look화보를

따라올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약간 어두운 조명아래에서 퇴폐적인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었는데요!


탄탄하게 잡힌 몸매와 약간 쓸쓸해보이는

눈빛, 포즈가 모두 조화롭네요 


여자연예인 화보중에서도 레전드급인듯해요^^



고준희 Grazia 화보도 분위기로 압도하는

란제리 화보였는데요!


강소라와는 대조적으로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된 여자연예인 화보였습니다


의상선정부터 포즈까지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장면들이에요!


새하얀 피부가 두드러져서 고준희의 

섹시한 매력이 더 돋보이더라구요 



마마무의 솔라도 여자연예인 화보를 

찍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The celebrity라는 잡지에서

은근히 섹시한 란제리 화보를 찍었었는데요!


겉옷으로 보일듯말듯 가려놓은 

포즈가 아주 아찔하더라구요


섹시한 분위기 가득 담은 눈빛도 한몫했네요 ㅎㅎ



사실 여자연예인 화보는 눈호강 정도

에서 그치는 경우가 많죠 


진짜 제대로 짜릿한 섹시미를 감상하고

싶다면 도치티비가 있는데요!


모델급 외모와 몸매갖춘 분들이 

자유롭게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에요 


제재가 없어서 아찔한 부분까지도 

생방송 감상이 가능한데요! 

무료라서 더 이득인 도치티비입니다 ~ㅎㅎ





#여자연예인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