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 이래도되나요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 이래도되나요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 중에 대박이었던

건 AOA초아였는데요!


워낙 유명한 짤이라 다들 아실 것 같아요 ㅎㅎ


방송 도중에 쩍벌로 인해서 살짝

속옷이 노출됐었는데요


옆에 다른 멤버가 담요를 덮고 있는 것

과는 대조되는 모습이네요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보이네요 ㅠ



요즘 핫한 걸그룹인 트와이스의 모모도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에 포함되었습니다


히트쳤던 TT무대에서 팔 들어올리는 

안무할때가 문제였는데요!


이때 상위가 같이 올라가면서 가슴골이

노출됐어요...! 


마냥 귀여운 매력만 있는 줄 알았는데 

몸매도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자 연예인일 

수록 방송사고모음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일반 아이돌이나 배우뿐만 아니라 

아나운서도 이를 피할 수 없었는데요!


2013년에 정다은 아나운서 브라끈 

노출도 이슈됐던 사건이었죠 


생방송 도중에 끈이 흘러내려서 

이목이 집중됐었습니다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은 아니지만 

에일리도 노출때문에 마음고생했었던 적이 있었네요


에일리 전남친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전신 노출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자료가 꽤 많이 퍼진 상태더라구요


몸매가 워낙 대박이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사실 여자 연예인 방송사고모음은 낚시가

많고 수위가 약한게 대부분이어서...


만족할 정도는 못되는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보는 도치티비 BJ분들이 

그렇게 섹시하던데 ㅎㅎ


수위도 높고 컨텐츠 요염함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진짜 만족할 수 있는 건 인터넷 생방송

으로 즐길 수 있는 거더라구요!^^





#여자연예인방송사고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