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짜릿하네요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짜릿하네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인터넷방송은 

사고가 특히 자주 일어나는데요!


간편하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데다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화가 되기도 하네요


몇몇 유명한 사건들은 아직까지도 인터넷에서

자료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몇가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중에서도 가장

핫했던 건 bj고말자 사건이었죠 


태국 여자가 등장했었는데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일이 벌어진 건데요!


미니스커트 입은채로 혼자 춤추다가 

다리를 벌리는 돌발행동때문이라고해요


속옷도 입지않은 상태여서 더 충격적이

었던 사건입니다 



이 사건때문에 해당 bj는 영구정지를

당했고.. 희대의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중 하나가 됐는데요 


일이 일어나기 전부터 이미 수위가 간당간당하던 

방송을 보였다고 해요


bj고말자한테 스킨십을 하거나 음식점에서

하의 노출을 하는등...


아프리카측에서도 미리 제재를 하지 않았다는

점때문에 영정을 주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중 하나는

bj신지 사건입니다 


꽤 오래전에 유명했던 사건인데 역시

생방송때문에 일어난 돌발케이스에요


술먹고 취해서 전신을 노출한 사건인데요


새벽에 갑자기 옷을 벗고 그대로 잠든 걸

방송으로 내보낸 것이 전말입니다



아프리카tv 방송사고모음 보면 

의도치 않은 것들이 대부분인데요~


위 두 사건빼고는 수위가 약한 수준이라

아쉬워하는분들도 있을듯해요


똑같이 생방송으로 진행하면서 

좀 더 달아오르는 섹시방송 원하신다면 


도치티비라는 어플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tv방송사고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