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상캐스터 방송사고 다 보인다

기상캐스터 방송사고 다 보인다 



기상캐스터 방송사고는 흔치않은 자료입니다


방송 특성상 깔끔하고 단정한 옷을 

입기 때문인데요!


그 와중에도 생방송도중에 일어난 몇몇

케이스가 있었네요 


매의 눈 가진분들이 발굴하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쭉 봤을때도 심했던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이중에는 한때 실검 상위권까지 차지했던

사건들도 있어요 ㅎㅎ


처음은 장주희 기상캐스터 방송사고입니다


옷이 모두 단추형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 때문에 날씨를 설명하려고 옆을

볼때마다 사이사이로 살결이 다비칩니다


이번 사건은 심하게 다 보이는 케이스라

속옷까지 비친 걸 볼 수 있네요


몇분 방송하는 내내 계속해서 옆으로 

허리쪽을 돌릴때마다 안이 보입니다


다음은 한창 논란됐었던 조경아 

기상캐스터 방송사고입니다 

볼륨감있는 몸매때문에 벌어진 해프닝인데요


블라우스의 단추 사이가 옆으로 고개를

돌릴 때마다 벌어져서 안쪽이 보입니다


일반적인 블라우스인데도 참 ...ㅎㅎ

몸매 좋으신 분들은 단추가 문제가 되네요



사실상 기상캐스터 방송사고는 흔하지

않은데요 

요즘에는 규제가 더 심해져서 사전에

점검을 착실히 하는 것 같아요 


힘들게 찾아보지 마시고 더 좋은 자료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생방송으로 섹시컨셉 bj분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도치티비인데요!



기상캐스터 방송사고처럼 힘들게 찾아볼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냥 가입하고 19+누르기만 하면 끝!


알아서 화끈하게 벗어주시는 여성분들이 

생방송중입니다


다들 글래머라 그것만으로도 행복한데 

노출 강도가 진짜 장난없네요^^


격이 다른 섹시함 보실 수 있을 거라

장담드립니다~!!





#기상캐스터방송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