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섹시화보 벌써 여름왔나봐요!

한국섹시화보 벌써 여름왔나봐요!



여러분은 동양서양중 어디를 더 선호하시나요?

전 갠적으로 일본이랑 한국 섹시화보요!


잡지는 어디걸 많이 보냐면 주로 맥심이랑

슈어를 선택하는 듯해요 


여기 두개가 노출 비율도 그렇지만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가 살아있더라구요 


여름 기분 물씬~~ 느껴보시라구 핫한

화보들 감상하고 갈게요!



우선 섹시한 레드립이 완전 매력적인

가수 현아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섹시미인이죠 


래시가드 화보를 이번에 찍었는데 

계속 보게 돼요 ㅠ 시원시원하고 깔끔하네요!


솔로컨셉 5월 1일에 하면서 한국섹시화보도

같이 찍었네요


볼륨감도 장난아닌데 각선미가 군살하나없이

완벽한 것 같아요^^ 솔로컴백 기대하고 있어요!



그 다음은 건강미 가득한 탄력적 몸매를

자랑하는 씨스타 효린이에요!


시크한 표정이 돋보이는 한국 섹시화보에요


NYLON이라는 잡지에서 찍은것 같은데 

수위는 조금 약하네요 


효린 눈빛이 정말 섹시하고 매혹적인

여름 화보입니다! 분위기가 신선 상큼하네요!



이런 한국 섹시화보보면 벌써 그 계절이

성큼 다가왔나 싶어요~!!


여름이라 노출도도 점점 핫해질 것 같은데요!


지금 보는 인터넷방송 플랫폼은 

1년내내 뜨겁더라구요 


섹시한 분들 모아놓은데가 바로 여기인것 같아요

거의 노출이 브라질급인줄 알았어요ㅋㅋ


여성분들이 많이 더우신가봐요 ㅎㅎ

진짜 화끈하게 벗으시네요!


이게 라이브방송이라 시각적으로도 그렇지만

청각적으로도 힐링되네요 


실시간영상이라 여자 bj분들이랑 대화도

가능하다는 점! 신개념 어른의 놀이인것 같네요!


한국섹시화보 좀 보시다가 

심심하시면 눈팅한번 해보세요! 


공짜라서 전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국섹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