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나운서 방송사고 무신경한 노출!

아나운서 방송사고 무신경한 노출!



아나운서 방송사고중에 유난히 많이 보이는 이름!

바로 이현주 아나운서 같아요 


가려도 돋보이는 몸매와 예쁜 얼굴때문인데요!


생방송인데 치마가 워낙 짧아서 

안에가 조금 보이네요 ...! 헉ㅎㅎ


보통 대본같은 걸로 가리던데 이분은

전혀 신경을 안쓰시는 것 같아요



대학교 모델 출신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미모 진짜 아름다우신듯 해요 


아나운서 방송사고 보통 자료보면 

뚫어져라 쳐다봐도 철벽인 경우가 많은데 ㅎㅎ


이분은 야외촬영할때마다 

보일듯한 말듯한 치마가 인상적이네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좀 상습적인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원래 털털한 성격이신지도 모르겠어요 



아나운서들은 일단 단아한 이미지가 우선인데

방송사고 나면 큰일나죠;; 


몇몇분들은 이런거 신경안쓰고 노출있는

의상도 꽤 많이 입더라구요 


평소 이미지와 언밸런스해서 그런지

더 섹시하게 느껴지는듯도 해요 


쭉뻗은 하체라인이 시선강탈 제대로네요^^

미소도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캡쳐된 것들 보면 표정은 진짜 해맑았던

이현주 아나운서 방송사고ㅋㅋ


은근히 무방비한 매력에 저처럼 반하신 분들

많을 것 같네요! 볼수록 매력있어요~!! 


도치에서도 요즘 얼굴은 청순단아한데

완전 색기 가득한 분들 많더라구요 


물론 라이브방송이라 수위는 진짜 혜자스러웠구요 ㅎㅎ 

요염한 포즈 중독되네요


생긴 건 엄청 얌전하게 생긴 여성bj분들이

노출 정신 대박이었어요


처음엔 정신 못차리다가 지금 좀 적응돼서 

여기저기 채널도 돌려보는 중이에요


아나운서 방송사고 감상하시구 더 좋은 것도

같이 보고 가셨음 좋겠네요 ^^


뜨거운 밤 보내고싶으신 형님들위해서 

정보 나눔합니다~!!




#아나운서 방송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