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글래머 끝판왕! 카케이 미와코!

 일본 글래머 끝판왕! 카케이 미와코!



일본 글래머 끝판왕! 카케이 미와코에 대한

프로필 한번 살펴볼게요!


94년생으로 비아그라 모델및 각종 

영화를 찍는 여배우입니다~!


화보찍을 때마다 과감한 노출로 

뭇 남성들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본인은 이렇게까지 하고 싶진 않았지만

이렇게 안하면 안팔린다며, 노출을 강요받았다고해요



그라비아 모델 출신이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더 벗으라는 압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지껏 나온 화보를 보면

수위가 장난 아닙니다 


작정하고 야한 화보가 탄생되었어요


노출도 노출이지만 분위기나 눈빛이 정말 

야릇한게...카케이 미와코만의 매력이 보이네요


일본 글래머 모델들의 화보집 수위는 

정말 갈데까지 가는 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귀염 여배우 상의 카케이 미와코!

164cm의 비교적 아담한 체형을 갖고 있어요


그러나 89-60-80으로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뽐내고 있답니다


일본 글래머로 몸매가 정말 비현실적인 듯해요


정보를 보면 와사비를 싫어하는 귀여운 

매력을 갖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그라비아 모델들의 수위가 쎈 건

알았지만... 카케이 미와코처럼 이 정도인줄은 몰랐네요


망사스타킹, 시스루팬티, 물에 젖은 속옷차림

화보 등등 놀라운 수준이 많은 것 같아요


일본 글래머들은 웬만하면 섹시 화보를

많이 찍는 듯하네요 


연예계에서 잘 안되면 av계열로 가는 

경우도 많구요...!



우리나라에선 공공연하게 이런 화보를 

보기 힘들지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어플이나 웹을 이용해서 생방송으로 

섹시한 여성분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인터넷방송을 이용한건데 여기도 노출수위가 

대박ㅎㅎ 19금마크가 괜히 붙은게 아니더라구요


도치티비에서는 일본 글래머 중에서도 진짜 av배우를

직접 만나볼 수도 있다해요


정보남길테니 참고해보세요!






#일본글래머 #카케이미와코 #그라비아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