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엄지걸스 정체 대공개!

 bj엄지걸스 정체 대공개!



bj 엄지걸스 연관검색어에 요즘 자주 보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인터넷방송비제이 이름인줄로만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너목보 출연한 여성듀오였어요 ㅎㅎ


한분은 대식가 대학생 한혜영씨!

다른 한분은 쇼호스트 유가연씨인데요!


방송에서 처음 본 사이인데도

둘다 키도 똑같고 몸무게도 같다고 하네요!



토니안과 강타는 bj엄지걸스를 실력자로

선택했어요! 


한혜영씨는 맑고 청아한 고음을 뽐내셨는데요

목소리가 역대급으로 매력적이어서 놀랐네요


계속 듣고 싶어서 다른 정보를 더 찾아봤어요


안타깝게도 다른 방송활동이나 음악활동은

따로 안하신다고 하네요 ㅠ


그리고 반전! 유가연님은 음치였다는 사실ㅋㅋ



완전 진지한 얼굴로 열창과 동시에 혼신의

리액션을 다해서 빅재미를 안겨줬어요!ㅋㅋㅋ


너목보 규정상 한명만 음치여도

판정실패라 이분들이 우승했네요 ㅎㅎ


음치인 bj가연님은 진짜 아프리카신입 여캠bj로도

활동하고 계셔서 계속 근황을 볼 수 있네요


bj엄지걸스 방송때는 컨셉때문에 계속 무표정이셨는데

개인방송보니까 상큼한 미소작렬이더라구요!



또 bj가연님은 bj지여닝님과 친구사이기도 한데요!


유튜브에 두분 회먹방 같이 하신 영상이

올라왔더라구요! 알고보니 bj엄지걸스의 그분맞았어요ㅎㅎ 


bj지여닝님은 원래 도치티비에서 섹시bj로

활동하시다가 이번에 아프리카로 갈아타신 분이에요


파격적이고 과감한 방송수위 때문에

논란이 좀 있으셨는데요...!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면 좋을듯해요


수위가 엄청 야했었는데...

관련검색어만 봐도 살짝 민망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여기서 방송 안하셔서

남아있을지 모르겠는데요 


원래 수위 쎈데로 유명한 곳이라 

다른 볼거리도 많으실거에요~!! 추천드립니다^^






#bj엄지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