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서윤 사건 모음 및 유튜브 공약!

 bj서윤 사건 모음 및 유튜브 공약!



bj 서윤사건 중에는 오줌 사건, 담배,

노출사건 등 자극적인 게 많습니다


이런 걸로 확 뜨니까 의도적이냐 

아니냐로 굉장히 논란이 됐는데요


위글위글이나 토끼춤 추다가 옷이 올라가거나

터지는 등 민망한 순간이 많았죠!


평소에 섹시댄스 출때도 의상 수위가

핫하니까 벌어지는 논란인듯 싶네요



bj서윤 사건들을 보면 묘한 상상력이 들게하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가슴 볼륨감이 워낙 커서 옷이 터졌던 사건이라던지...


하필 화장실 가고 싶다고 투덜거렸던 다음!


일어나자마자 의자에 정체불명의 자국이 남아있던

오줌 사건 등등!


청순글래머 컨셉인데다가 섹시댄스를

자주 추다보니 사고가 정말 많이 일어나네요



평상시에 bj서윤 방송은 가슴골 노출하는 

19금 의상을 입기때문에 19마크가 자주 달려있어요


방송사고 날때마다 의도적인 건 아니라고

판단됐는지 정지먹거나 하진 않았는데요


이밖에 타방송에서 담배피다가 걸린거라던가

다른 여캠bj와의 불화설등 


파란만장한 bj서윤 사건이 여럿 있었네요



아프리카에서는 섹시댄스 당연 탑인

bj 서윤은 이번에 유튜브 구독자 12만명을 달성했어요


20만 구독자 달성시 시청자댓글중 

마음에 드는 걸 뽑아 공약을 이행한다고 하는데요!


비키니방송, 남장하고 여자번호따기등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네요 ㅎㅎ


bj서윤 사건으로 많이 화제가 됐었는데

이번에 색다른 모습 볼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또 여러분께 bj분들 섹시컨셉방송과 

노출을 마음껏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리려는데요!


아프리카나 유튜브에서는 bj서윤사건처럼

방송사고로만 볼 수 있었던 것들을 

라이브로 감상가능한 곳이에요


19금 성인전용방송이라 수위가 더욱 뜨겁답니다 ㅎㅎ


뭔가 2% 부족했던 섹시여캠방송!


보일듯 말듯 감질났던 부분들을 여기서 

충족시킬 수 있더라구요! 하단에 정보 남길게요!!^^





#bj서윤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