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력운동 전 이렇게 합니다!- 페니맥스

정력운동 전 이렇게 합니다! 페니맥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요즘 관계할때마다 유난히

힘이 좀 빠지는게 느껴지네요 


스쿼트도 하고 나름 술담배도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놈의 스트레스가 문제인가봐요 


시간도 줄고 ㅠ 확 서지도 않아서 정력제도 알아보고

했는데 생각보다 부작용이 있더라구요 


정력운동도 꾸준히는 하는데 언제 효과볼지 

몰라서 불안했어요 







아내랑 잘 안되니까 괜히 자격지심도 생기고 

회사생활에서도 자신감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어떻게할까 남자들 자주 가는 카페에서 상담을

좀 받아봤었는데요 


다들 정력운동이나 좋은 방법 추천해주셨는데 전 

페니맥스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거기에 미세전류로 자극줘서 발기를 촉진시키는

기기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서 일단은 사고봤는데

처음엔 좀 난감했어요 


효과가 바로 오진 않더라구요 ㅎㅎ...

서두르다가 괜히 망신만 당했는데 사람에 따라서

한달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다하더라구요 


한번의 실패?를 겪은 후 정력운동이랑 같이 병행해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느낌 좋다 싶은 날에 도전해봤는데 

결과는 성공...!


그동안 노력해온 것도 있고 서러워서 그런지 

약간 울컥하는 맘이 있더라구요 


같은 고민때문에 정력운동해보고 별의별 좋다는거

다해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 진짜 감격이었습니다


이게 원리가 미세전류로 활동안하고 있던 세포들도

활발하게 해준다는 건데 ...신기했어요



아내랑 관계가 좀 소원해져있었는데 

덕분에 득좀 봤습니다 


소변눌때도 젊었을 때 그 느낌까진 아니어도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정력운동이랑 같이 꾸준히 하면 못해도 

부끄러울 일은 더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정력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