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레이싱 모델 2017 서울모터쇼 HOT!

카레이싱 모델 2017 서울모터쇼 HOT!



섹시미의 최정상을 달리고 있는 그녀들!


이번에 열린 2017 서울모터쇼에서도 어김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핫바디를 선보였어요!


광택나는 신차도 탐나지만 아름다운

카레이싱 모델분들도 남자 맘 홀리는 매력이 있네요 ㅎㅎ


이번에는 주로 재규어랑 랜드로바쪽에 많이 

모여 계셨어요~!!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 분들 몇분만

소개드릴게요!



먼저 2017서울 모터쇼에서 닛산부스 담당이었던

카레이싱 모델 한지은!


요염한 눈빛과 함께 섹시한 여전사컨셉으로

많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군살하나없이 탄탄한 각선미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어요 ㅎㅎ


섹시한 여전사컨셉으로 

의상이 제대로 한몫한 듯 싶네요!!



다음은 푸조 부스의 카레이싱모델 오하루!


가슴골이 그대로 드러나는 강렬한 의상으로

시선이 자꾸 가게 되는데요!


허벅지까지 공개되는 아찔한 의상이라 

너무 섹시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단아한컨셉보다 과감한컨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눈호강이에요 ㅎㅎ


피부도 하얗고 터질듯한 볼륨감에

반할 것 같네요



2017 서울모터쇼 혼다부스 카레이싱모델 김다나!


타이트한 가죽 블랙 의상으로 

폭발적인 관능미를 자랑하네요!


특히 오토바이에 올라탄 모습이 남심저격

제대로 하는것 같아요ㅠ


사실 자동차보다 카레이싱모델보러 오는 

분들도 많던데요...! 


확실히 그럴만한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최근에 찾은 인터넷방송에서 간혹 레이싱걸분들도

보이시던데요...! 여기가 수위하나는 정말 높더라구요


개인방송이라 그런지 감춰뒀던 끼나 

입담, 과감한 노출이 한꺼번에 폭발하기도 하고요 ㅎㅎ



여러가지 매력을 주체 못하는 분들이라 

이렇게나마 마음껏 발산하시는 듯해요


2017 서울 모터쇼 못가신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보시길 권해드릴게요!^^






#카레이싱모델 #2017서울모터쇼